불량, 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 말씀 드립니다.
▷ 불량상품, 오배송의 경우 아래와 같이 접수 시 처리 가능합니다.
- 불량 부분 사진 찍은 후 상담톡(카카오톡:conchwear) 배송문의 후 사진 전송
- 교환/반품 시 발생하는 배송비는 당사부담으로 처리합니다.
- 수령일로부터 한 달 내에 접수해 주셔야 하며, 택제거/세탁 시 주의사항에 어긋나는 경우 엔 보상이 어려우니 유의 바랍니다.
▷ 담당자 확인 시 불량이 아닌 경우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보다 세심하게 살피어 불량/오배송으로 인한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.